이 두 업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대상 고객과 서비스 방식에서 나타납니다. 호빠는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여성 종업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반면, 호스트바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종업원이 중심이 되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배소년: 일본판에 호스트클럽 씨앗이라는 일본판 오리지널 씨앗이 있다. 초등학생들이 호스트바 종업원으로 일한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크레용 신짱: 사쿠라다 네네가 '스윗 래빗'이라는 호스트바를 유치원에 연 적 있다. 다행히 마츠자카 우메가 단속을 해서 폐쇄됐지만. 자세한 건 장미반 문서의 아라쥬쿠 호스토 문단으로. 스포일러 주의.
이야기를 정리하자면 여자손님들이 있는방으로 남자 여러명이 들어갑니다.
고객은 여성 종업원과 개인적으로 시간을 보내거나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호빠는 보통 조금 더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려는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그에 따라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은 보통 시간당으로 호빠랭킹 정해집니다.
일반 호스트바는 역삼·선릉 쪽에 분포돼 있고 강남역 부근에는 가라오케에 파견 가는 남보도 형태가 가장 많다.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하단 카피라이트 "이용약관" 바로가기를 통하여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밑에서부터 착실히 올라와서 지방 보도 -> 서울 퍼블릭 -> 서울 호빠로 넘어올수록 사람들이 뿜어내는 바이브가 다르다. 지방 보도는 싼티가 나고 "뭐 저런 ㅅㄲ들도 이런일 하나?" 싶은 놈들은 거의 지방 보도다.
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써주기 때문.